갤러리3단

프로젝트

신도림 푸르지오 ‘핀포인트타워’, 준공 완료된 오피스 특별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3-10-30 11:17

본문



신도림 푸르지오 ‘핀포인트타워’, 준공 완료된 오피스 특별 분양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자산운용사 이지스는 서울 신도림동의 핀포인트 빌딩을 매입한 뒤 소규모 사무실로 개조한 ‘신도림 핀포인트’를 분양 중이다.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앞에 있는 유원빌딩도 일부 층을 사무실로 분할해 분양하고 있다.

핀포인트는 국내 유수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스자산운용'이 시행하고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 회사 'DTZ코리아'가 운영하는 분양형 공유오피스 전문 브랜드다. 국제자산신탁㈜, 알스퀘어 등 파트너사와 업무 제휴를 통해 안정성이 뛰어난 부동산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로운 부동산 투자처로 등장한 핀포인트는 개인이나 법인이 핀포인트의 일부분을 분양 받아 임대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상품으로 출시되면서 부동산 시장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첫 분양단지는 '신도림 핀포인트'로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에 위치한 '신도림미래타워' 구분소유빌딩을 매입해 공유 오피스로 개조한 상품이다. 단지 규모는 약 100실로, 비즈포인트부터 섹션, 블록, 플로어(전층) 등 다양한 규모의 투자가 가능하며, 투자자들은 CLUB PP(투자자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6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와 공용회의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타 핀포인트(예정)의 비즈니스 라운지도 무료 이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 전문 관리업체인 DTZ코리아가 수분양자를 대신해 임대, 임대관리, 전용부분 시설물 관리 등을 대행해 부동산의 가치상승도 예상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DTZ코리아가 빌딩 운영 및 임대, 중개를 대행해주며, 임대 전문인력을 투입해 공실을 해소하는 임대마케팅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 분양 후에도 빌딩의 점검, 유지, 보수 등 지속적인 시설물 품질관리와 전문 PM사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통해 오피스 운영을 활성화시키고, 오피스의 가치를 극대화시켜 주는 전반적인 케어를 지원하며, 건축물 관리, 운영 통합 사이트 구축, 수도권 오피스 투자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입주사 만족도 프로그램' 등도 운영한다.

자금·자산관리는 신탁사인 국제자산신탁㈜의 자금관리·관리신탁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된다. 여러 명의 구분 소유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임차인이 내는 임대료, 관리비, 보증금 등을 신탁사가 여러 임대인에게 배분해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임대인(구분 소유자)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임차인도 여러 명의 구분 소유자를 대하지 않고 임관리비 지급 등 효율적 업무 처리가 가능해진다.

부동산신탁사 국제자산신탁㈜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임관리비 금전거래에 대한 대리사무업무와 신탁 섹션 구분소유자를 위한 관리신탁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사무실 임대 전문기업 알스퀘어와는 섹션오피스 임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국제자산신탁㈜는 그 동안 전국 곳곳에서 다수의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업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부동산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사무용 가구 제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알스퀘어와도 협약을 체결하면서 투자 안정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분양을 위해 전문 GA사도 섭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신도림 핀포인트 비즈포인트에는 '클리워크(QLI Work) 감정평가 지원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VPN 장비 무료 사용 ▲세무사 연결 지원 서비스 ▲주차비 인하(월 3만원) 등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신도림 핀포인트타워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전화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며 “예약 방문 시 사은품 증정은 물론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 대표번호를 통해 오시는 길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처 : 대한급식신문(http://www.fs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