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3단

프로젝트

클리, '성수 생각공장 데시앙플렉스' 공용 라운지 위탁운영사로 낙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회 작성일 23-10-30 11:45

본문


클리, '성수 생각공장 데시앙플렉스' 공용 라운지 위탁운영사로 낙점




입주사 임직원 위한 교육, 소모임 등 각종 커뮤니티 프로그램과 각종 편의 제공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영국의 글로벌 부동산서비스기업 체스터톤스의 공유오피스·공유주거 개발관리운영사인 클리(주)가 지식산업센터 내 공용라운지 운영에 나선다.


클리(주)는 SK D&D와 태영건설이 론칭한 성수 생각공장 데시앙플렉스 공용 라운지 '생각담장'의 위탁운영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성수 생각공장 데시앙플렉스는 '생각으로 세상을 바꾸는 공장'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진화한 형태의 지식산업센터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오피스 브랜드다. 입주사 커뮤니티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위탁운영에 클리를 선정했다.


클리는 업무 지원 기능의 워크 라운지(Work Lounge) 개념과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구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Lifestyle Lounge) 개념을 통합했다. 입주사들이 일과 여가의 균형을 찾아 생산성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워라밸 (Work and Life Balance) 라운지'의 위탁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식산업센터는 흔히 '아파트형 공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보통신산업 등 첨단산업, 벤처 기업들이 입주한다. 최근 기존 지식산업센터는 공장형태로 답답한 구조가 단점인 데 다가 공장·산업단지의 낡은 이미지로 기피되고 있는 분위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