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3단

프로젝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위탁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3-10-30 14:31

본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위탁운영

프리미엄 생활형숙박시설…각종 커뮤니티와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 제공
지난해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1차’도 위탁운영계약 체결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프리미엄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의 위탁운영을 위한 도급계약을 시행사와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생활형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지난해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1차’의 위탁운영계약도 체결한 바 있다.

경기 안산시 시화멀티테크노밸리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지하 2층~지상 49층, 총 1191실 규모의 프리미엄 생활형숙박시설로,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에서 벗어나 다양한 취향과 취미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고품격 생활형숙박시설이다.

오픈형 테라스 설계(장애인 전용객실 제외)를 도입해 라군 뷰를 즐길 수 있으며, 시화호를 마주한 인피니티풀과 360m 규모의 조깅코스, 각종 커뮤니티 공간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투숙객들에게 커뮤니티와 함께 현재 위탁운영 중인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1차와 연계된 다채로운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유상 제공하고, VIP 컨시어지 서비스 업체 ‘돕다’와의 컨소시엄을 바탕으로 한층 풍부한 숙박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돕다’와 숙박업체 ‘천성디엔씨’와 함께 3채널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안락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출 것으로 보인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코로나19 이후 숙박 시설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각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업체들과 상생협약을 맺고 투숙객들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해온 바 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운영에 ‘체스터톤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체스터톤스 멤버십은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소유자가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위탁운영하는 생활형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와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등에 콘도처럼 특별회원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혜택이다.

해당 제도를 통해 향후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운영하는 모든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다양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해 ‘돕다’와 ‘캠버’, ‘째깍악어’ 등 파트너사들을 통한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지난해 1월 공식 출범한 이후 네 번째로 위탁운영을 담당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이라며 “체스터톤스의 자부심이 담긴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살롱문화를 갖춘 생활형숙박시설로 거듭나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추후 오픈 예정인 팝아트 컨셉의 관리형 세컨하우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위탁운영을 확정했으며, 그 외 대천과 포항 등에 있는 생활숙박시설 위탁운영을 논의 중이다.

출처 : 뉴스퀘스트(https://www.newsque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