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4단

프로그램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에어비앤비와 파트너십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3-10-30 14:09

본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에어비앤비와 파트너십 체결


소유자가 이용하지 않을 때는 에어비앤비 통해 게스트에게 판매
체스터톤스호텔앤레지던스, 고객만족 극대화와 영업매출 청신호 기대
향후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등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지난 17일 세계적인 숙박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와 생활숙박시설 운영관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위탁운영 중인 생활숙박시설(생활형 숙박시설)을 소유자 본인이 이용하지 않을 때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게스트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소유자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고객 만족 극대화와 함께 영업매출에도 청신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파트너십 적용 대상을 점차 확대해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팝아트 콘셉트의 관리형 세컨하우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와 경기 안산 시화호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등의 생활숙박시설에도 에어비앤비 공유 서비스를 접목할 예정이다.

에어비앤비는 지난 200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두 명의 호스트가 세 명의 게스트를 맞이한 이후 전 세계에서 400만명의 호스트가 9억회 이상 게스트를 맞이하는 규모로 성장했다.

매일 독특한 숙소와 체험을 제공하는 호스트들과 함께 여행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에어비앤비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여행 및 휴식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 전 세계 여행 수요가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에어비앤비 호스트로서 체스터톤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게스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에어비앤비 호스트로서 체스터톤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에어비앤비 게스트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국내 생활숙박시설의 모범적인 운영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희석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생활숙박시설을 확보해 나가고 있고 최고의 운영사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뉴스퀘스트(https://www.newsque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