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4단

프로그램

체스터톤스 코리아, 2018 부동산 투자 세미나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회 작성일 23-10-30 11:26

본문


체스터톤스 코리아, 2018 부동산 투자 세미나 성료



글로벌 부동산종합서비스회사 체스터톤스 코리아는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벨뷰룸에서 ‘2018 체스터톤스 코리아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조병철 체스터톤스 코리아 대표와 신종웅 DTZ-PAC 회장, 살라 무사 체스터톤스 글로벌 회장 등 회사 관계자와 연기금, 보험사, 은행, 증권사 등 주요 투자기관, 자산운용사의 법무. 해외 업무 담당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는 국내 물류 부동산 시장 동향과 오피스, 고급 주거시장 동향에 이어 유럽, 중동, 동남아 등 해외 부동산 시장의 현황과 투자 기회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으로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발표자로 나선 박성식 이사는 서울 지역 고급 주거 시장의 현황은 최근 소득수준이 높은 자산가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신규 고급주택의 공급과 수요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더불어 현재 활발하게 늘어가는 공유오피스 시장의 트렌드와 함께 앞으로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서비스와 플랫폼의 중요성이 높아질 것 이라는 전망도 발표했다. 이 밖에 영국의 마이클 엘리엇 담당자가 참석해 해외 부동산 관련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을 주고받는 시간도 가졌다.

조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체스터톤스 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에이전시로 두각을 나타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는 물론 정기적인 마켓보고서, 자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