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4단

프로그램

생활숙박시설의 新世界, ‘체스터톤스 속초’ 13일 프리오픈...예약 접수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3-10-30 14:25

본문



생활숙박시설의 新世界, ‘체스터톤스 속초’ 13일 프리오픈...예약 접수 중

독보적인 규모의 부대시설과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 제공
에어비앤비, 그린카, 째깍악어 등 각 업계 선두기업과 제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신개념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13일 프리오픈(가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숙소 예약을 시작한다.

강원도 속초에 들어서는 체스터톤스 속초는 각 업계의 선두기업들과 제휴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탁 운영·관리는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1805년 영국에서 설립돼 21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로, 전 세계 29개 국가에서 20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지역에서 선보인 생활숙박시설 가운데 최대 규모로, 지하 2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다. 단지 내에 20여 곳의 부대시설에서는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30여 종류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스터톤스 속초에는 온천사우나와 수영장, 노천탕부터 루프탑,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AV룸 등이 마련돼 있다.

키즈존, 유아풀 등 자녀 동반 투숙객을 위한 공간도 있다. 공유오피스 ‘노마드오피스’, 공유주방과 공유레스토랑의 하이브리드 형태인 ‘요리공작소’ 등도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전문업체와 손 잡고 부대시설을 활용해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이후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박객들은 조식 큐레이션 전문 기업 '위펀'의 비대면 조식 서비스,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의 친환경 어메니티, 글로벌 컨설팅 그룹 '돕다'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

아동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키즈존에서 '째깍악어'가 제공하는 아이 돌봄 서비스를 활용, 더욱 편하게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차박에 관심이 있는 숙박객은 체스터톤스 속초 내에 마련된 캠버의 캠핑카 체험 공간을 통해 차박 분위기를 체험하고, 필요한 레저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주부들을 위해 요리공작소에는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네오플램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 공유의 주방, 교육을 품다, 디라이트법무법인 등과는 각각 쿠킹클래스, 에듀캉스,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국내 유수 기업들과 상생업무협약을 맺고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의 입주사 임직원들에게 기업 휴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공유 차량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에어비앤비와의 협약으로 객실을 소유자가 이용하지 않을 경우 에어비앤비를 통해 대여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숙박 시설은 더 이상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체스터톤스 속초에 마련된 독보적인 스케일의 부대시설과, 이에 맞춘 다채로운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추후 오픈 예정인 팝아트 콘셉트의 관리형 세컨하우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와 살롱문화를 표방하는 레지던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등의 위탁운영도 확정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현재 프리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숙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 : 뉴스퀘스트(https://www.newsque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