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4단

프로그램

체스터톤스, 재능공유 플랫폼 `탈잉`과 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23-10-30 11:36

본문


체스터톤스, 재능공유 플랫폼 `탈잉`과 제휴




집합건물 통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는 재능공유 온라인 플랫폼 탈잉(Taling)과 제휴 계약을 맺고 공유오피스 입주사들을 위한 워라밸(워크 라이프 밸런스) 향상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잉여탈출'이란 뜻의 탈잉(Taling) 앱은 자신이 갖고 있는 재능으로 수업을 개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탈잉 앱에서는 누구나 영어회화 등 어학부터 주식투자, 포토샵 등 전문 분야까지 자신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으며, 수업을 듣고 싶은 사람은 탈잉을 통해 자기 수준에 맞는 개인 수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앞서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가 관리하는 섹션오피스 마곡 더랜드에서는 입주사 임직원 167명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오피스 임대 결정시 커뮤니티 센터가 중요한 결정 요소 중 하나라고 답했다. 


두산더랜드타워 입주시커뮤니티 센터가 입주에 상당히 영향을 줬다는 답변이 타워 69.6%, 파크 77.5%로 각각 과반수 이상을 차지했다. 또한 향후 다른 지역으로 오피스 이전 시 커뮤니티 시설이 제대로 갖춰진 곳으로 이전할 것이라고 답한 비율은 타워 85.5%, 파크 87%인 것으로 나타났다. 커뮤니티 센터 사용 빈도로는 회의실 사용이 타워 71%, 파크 6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신유섭 체스터톤스 코리아 이사는 "공유오피스 내 재능공유는 공유경제를 활성화함과 동시에 입주사들의 만족도와 삶의 질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체스터톤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자산내 공간을 활용한 타 공유경제 플랫폼과의 업무 제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